본문 바로가기
가족 방

장남 결혼식

by 늘푸른창원 2023. 3. 28.

2020년 9월 19일 (토) 11시

권영화 허정미

창원 리베라컨벤션7층 그랜드볼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장남결혼식

 

신랑 고등학교교사, 신부는병원근무.

 

●사돈

오래전 부터 같은 아파트에 살면서, 형님 동생 사이

 

●중매는

어느날 식사 자리에서

형수님 울 딸 어떠세요

농담처럼 시작 한것이 현실이 됐습니다

저는 구식이라 ~ 궁합이 좋다 하여 오케이 했습니다

 

●시어머니와 며느리 관계

 사회 첫 걸음때는 취업관계 등등 으로 상담이 필요 할때는 꼭 저를 찾더군요 

그때 호칭은 이모 ~관계 였습니다 

 

● 아들 신혼집

같은 아파트 입니다 ㅎㅎ

사람마다 생각이 달라 걱정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

개인적으로 저는 좋습니다 ㅎㅎ

 

이제 어른이 된 건가요?

수줍게 여쭤봅니다 ㅎㅎ

 

예!

결혼식 사진이 이제서야 메일로 받아

수정 편집했습니다

그동안 축하 해 주신 이웃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

 

2020년 9월 19일 (토) 11시

권영화 허정미

창원 리베라컨벤션7층 그랜드볼륨

 

늘푸른 올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