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손자방

도윤이 백일(연출)사진

by 늘푸른창원 2022. 11. 3.

권도윤이의 백일사진 스토리

 

백일은 조금 지났지만,

아트에서 담은 백일 사진 스토리~

 

 

백일기념 촬영을 한다는데,

어떻게 하면 멋지게 나올까 고민이다

 

 상상속으로 ~★  추억 만들기

 

아빠 엄마 이런 모자 사주세요 ~~ㅎㅎ

뒤집기 한지 얼마 되지 않아 힘들어유~

참새는 ~짹짹짹~♪   돼지는~ 꿀꿀꿀~ 

 

제가 좋아 하는 노래

곰세마리가 한집에 있어 ~~계속 불러 주세요 

 선생님과 공부하는  ~~미래의 내모습

참새는 짹~짹~짝~♬   돼지는 꿀~꿀~껄~♬

아닌데 ~~응~ 틀렸는데 ◐

 

(선생님)~산에는 호랑이 와 토끼가  살고 있어요

으~~응~아닌데

우리 할머니는 ~호랭와 토깽가 살고 있다 했는데~♬~

선생님~~ 틀렸는뎅

으응~ ~호랭와 토깽는~~

선생님께서 사투리라 한다 

 

 

곰돌아 ~곰돌아~~ 너는 내 맘을 아니?

할머니 사투리에 ~~내가 너무 힘들다  

 

그렇다고 할머니께( ☏전화 ) 해서 화 낼수도 없고 

 (☞ 따지면) 더욱 더  안 돼고  ~곰돌아 ~좋은 방법 없겠니?

곰돌아~ 뭐라 그랬니?  아빠인데 물어 보라고?

울아빠는 고등학교 선생님이라 

내 하고  수준이 안 맞다 ~

응~ ? 곰돌아 ~ 뭐라고 ~~

그러면 아빠인데 편지 쓰라고~ 응~알써

 

사랑하는 아빠 엄마 ~

도윤이 낳아 주시고 이쁘게 키워 주셨어 고맙습니다 

앞으로 열심히 공부하여 훌륭한 사람으로 

부모님께는 효도하는 도윤이가 될께요 

 

그런데 아빠~고민??? 한 가지가 있는데

 

말 할까?  말까? 으~~진짜 고민 되네~~?

으~응

내가 아빠인데 말 하면 아빠는  할머니보고 따질꺼고

그러면 할머니는 삐졌어 내하고 안 놀아 줄지도 모른다 ~

진짜 고민이다 

 

~으 응

곰돌아 ~좋은 생각이 있다구~?? 말 해 봐

집에서는~~ 토깽 ㅋㅋ~~학교에서는~~토끼 ㅋㅋ

 

그래 곰돌아 ~그게  좋겠다

아자 ~아자~~화이팅 ~~

도윤아~~♪  곰돌아 ~

쿵짝짝~~쿵짝짝~~♬ 도윤이와 곰돌이 의고민 끝.

 

권도윤이의 백일사진 스토리 끝.

 

2022년 9월 17일 촬영